*취소, 반품, 교환* 은 -채널톡-으로 꼭 문의 남겨주셔야 처리됩니다.
*특히 배송준비중 취소는 꼭 채널톡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1. 고고비투비 사이트에서 취소 , 반품, 교환 신청
2. 채널톡으로 해당내용 필수 공유 (안심번호 주문은 꼭 실번호 알려주셔야 합니다.)
3. 반품 및 교환은 고고비투비에서 직접 송장번호로 수거처리 하고 있습니다.
대표님들께서는 아래 고객님께 전달사항 숙지하시어 주의사항만 고객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4. 반품 및 교환 수거되면 환불처리 또는 교환처리 됩니다.
채널톡 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채널톡으로 문의 없이 홈페이지에서 취소,반품 및 교환요청을 주셔도
취소 및 교환, 반품 수거가 되지 않습니다.
특히 배송준비중 취소는 필히 채널톡으로 취소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준비중제품은 발주처에 발주가 된 상태이므로 채널톡으로 취소요청없이 홈페이지에서만 취소하시면 실시간 확인이 안됩니다.
이에 따른 배송시작 된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분께서 지불하서야 합니다.
또한 안심번호로는 자동상품수거가 안됩니다.
고객 실번호 알려주셔야 합니다.
채널톡 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또는 홈페이지 우측하단 보라색 풍선이모티콘 클릭 (채널톡)
★ 택배사
대한 , 로젠, 롯데, 우체국, 한진, 경동, 합동 택배 모두 이용중입니다.
대표 1곳을 설정하신 후 추후 송장입력시 변경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 반품, 교환 주소설정
반품 , 교환, 취소 건에 관하여 각 제품별 출고 및 반품 주소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제품별 출고지 및 반품지는 따로 기재해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각 업체별(각대표님별) 사업지 주소로 입력하시고 "자동수거 예외처리(자동수거안함)" 으로 꼭 설정해주세요.
반품 및 교환 수거는 채널톡 상담후 출고 송장번호로 고고비투비에서 자동수거 진행합니다.
★ 상품 발송 전 주문취소
결제 완료 이후 상품이 각 거래처에 발주되기 전 주문취소는 확인 후 가능합니다.
=> 발주전 결제금액 100% 환불
각 거래처별 발주가 들어간경우 취소 불가합니다. (오전9시부터 순차적으로 발주하기 때문에 확인필요합니다. 꼭 채널톡으로 해당내용전달 해주셔야 합니다.)
각 발주처마다 발주-> 택배준비 -> 발송 -> 송장이 회신 -> 송장입력 시간이 상이하므로 발주이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 상품 발송 이후 주문 취소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상품이 발송 된 이후에는 해당 상품이 공급사에 반품이 확인 된 이후 환불 가능합니다.
반품신청후 택배수거 및 검수까지 평균 5~7일정도 소요됩니다.
=> 단, 개봉 하여 사용흔적이 있거나, 미개봉씰(스티커) 등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을 개봉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인박스 훼손등
제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 추가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상품 수령후 단순 변심건 (수령 후 7일이내)
처음 상품 받으신 그대로 인박스(포장) + 겉박스(포장) 해주셔야 반품처리 됩니다.
사용흔적, 상품훼손, 상품 인박스훼손 등 재판매가 불가능할경우 다시 반송처리 됩니다.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검수 후 왕복택배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스마트스토어, 쿠팡등에도 교환 환불규정은 수령 후 7일 이내로 명시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 사정으로 제품을 늦게 확인하거나 한 경우에도 송장번호 조회시 배송완료 후 7일 이내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수령후 불량건
사용중 훼손 파손등을 고려하여 불량건도 제품 수령후 7일이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채널톡을 통해 불량건 접수 (사진 및 동영상 첨부 필수)
채널톡 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이후 홈페이지 마이샵 주문내역 내 교환 및 반품요청 탭에서 교환, 반품, 환불 요청 해주시면 빠른 처리해드립니다.
※ 초기불량 또는 불량제품으로 반품 또는 교환 신청하여 본사에 회수하였으나,
고객 사용 미숙으로 인한 불량아닌 정상제품으로 판명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1차적인 cs는 이용가이드를 토대로 고객님께 잘 설명 부탁드립니다.
이 럴 경우,
1) 사전에 고객님께 본사 택배물 회수 후 정상제품일 경우 자동 반송 및 왕복배송비가 청구됨을 반드시 공지해야 합니다.
2) 사전 에 판매자가 공지하지 않아 발생한 왕복배송비 및 반송에 관한 문제는 판매자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교환 및 반품시 고객 전달 사항 (중요)
꼭 고객님께 택배기사님이 문자 또는 전화 드리고 수거 되는점 공지 바랍니다.
안심번호 이용시 상품수거가 안되므로 고객 실번호 필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간혹 모르는번호는 안받는분들이 계셔서 택배 수거나 늦어지거나 취소되는경우가 발생합니다.
채팅상담 이후 반품신청이 진행됩니다.
반품신청 후 1~3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문자 또는 전화 후 수거하시는 점 고지 바랍니다.
제품은 받으신 그대로 인박스, 겉박스 포장을 해주셔야 반품 접수 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 초과한 경우(공정거래법)
2) 상품이 초기 상태와 상이하게 훼손된 경우
3) 상품 사용으로 상품이 훼손, 멸실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인박스포장 포함)
4) 주문자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 합배송 여부 및 배송비 관련기준
* 고고비투비는 사업자 회원분들에게 최소 단가로 공급하기 때문에 낱개구매는 제품당 배송비가 모두 부과됩니다.
또한 여러개의 제품을 구매시나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시에도 제품당 배송비가 모두 부과됩니다. (합배송에 따른 차등 배송비지급)
이는 제품당 배송비가 포함된 금액이 정상 공급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출고지가 같거나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 공장측에서 합배송으로 출고되는 경우도 있지만(부피와 무게에 따른 차액지급)
이 경우 제품 배송비는 별도로 환불을 해드리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고고비투비 채널톡 또는 채팅상담(채널톡)
채널톡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또는 모니터 우측 카톡 실시간 상담톡 아이콘 클릭 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