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상품 ][FAQ] 배송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제주도 등 도선료 안내)

*배송비 확인

* 구간별 배송비는 배송비 옆 물음표(?) 클릭하시면 구간별 배송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등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안내

* 도선료 자동부과으로 변경 


* 현재 저희 쇼핑몰에는 제주도 지역이외 기타도서산간지역 비용추가 시스템의 적용이 불가해 주문시 해당지역 배송건은 별도의 추가 도선료를 입금해주셔야합니다.

* 도서산간지역 도선료는 추가 3,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입니다.
각 공급처에서 고고비투비로 추가 도선료 요청시 회원분께 연락드리면 추가 입금을 해주시면됩니다.   (신한은행 110-423-931824 제이케이)






*합배송 여부 및 배송비 관련기준 

   고고비투비는 사업자 회원분들에게 최소 단가로 공급하기 때문에 동일제품 수량별 합배송(묶음배송) 이외 합배송(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도 총판에 따른 출고지가 다르거나 혹은 상품 수량 및 박스크기 무게에 따라 차액지급되므로 
   이는 각 제품당 배송비가 포함된 금액이 정상 공급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출고지가 같거나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 본사측에서 합배송으로 출고되는 경우도 있지만 부피와 무게에 갯수에 따른 차액지급등으로  

   제품 배송비는 별도로 환불을 해드리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FAQ] 이미지는 사용할 수 있나요?

고고비투비 전 제품은 이미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미지는 우클릭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엑셀이미지 파일다운은 준비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서비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온라인판매가능제품 - 오픈마켓 포함 모든판매 채널 자유롭게 사용가능 
*온라인판매가능 제품은 상품명 앞에 [온라인판매가능] 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간혹 카테고리 설정시 실수로 온라인판매가능 카테고리로 편입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제품명 앞에 [온라인판매가능] 이라고 적인 제품만 온라인 판매 부탁드립니다. 


 
 

2.온라인판매가능 카테고리 제외 전 제품 - 오픈마켓 사용불가 
폐쇄몰, 복지몰, 비공개공구 등 가격노출안되는 곳에서 사용가능 

 

 
주의사항  


임의로 상세페이지를 수정, 재가공시 본사또는 관련기관으로부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이미지 수정 재가공 금지


온라인판매금지 제품을 온라인(오픈마켓)에서 이미지사용 적발시 제조본사 또는 판매본사로부터 

불이익(미지 불법사용 고소 등) 당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실제로 몇몇 회원분은 고소로 합의를 본 경우가 발생하였으니 주의바랍니다. 
또한 재공된 이미지를 임의로 재가공은 및 수정 또한 불가능합니다. 
(썸네일 이미지 배경등 변경은 가능)




 


 

[ 상품 ][FAQ] 재고는 어디서 볼수 있나요? (주문후 품절)

고고비투비는 약 100여곳의 본사, 총판, 밴더사와 거래를 하고있습니다.

하루에도 신상품 제안이 적게는 30~40개 많게는 100개단위로 제안서가 오는 실정입니다.

홈페이지에 약 4,000여종이 있으며 매일 최소 4~5개 이상씩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4,000여종의 제품을 "실시간 재고 파악을 하기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며"  

인기제품의 경우는 단일 제품이 하루에 출고량이 100개~1000개 단위로 출고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오전에 재고가 있었는데 오후에 품절되는 경우도 생깁니다.  



100여곳의 거래처중 품절, 재입고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곳도 있으나 현실적으로 많지 않습니다. 

"위탁판매 특성상" 이에 따라 "주문 후 품절"되는 경우가 일정부분 있습니다.

이에 품절에 민감하거나, 판매처에서 패널티를받는경우, 인기상품같은 경우는 "일정수량 사입"을 추천해드립니다.


저희도 최대한 재고 파악 및 회원분들의 판매증진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100개이상 납품건의 경우는  납품기일과 수량 말씀해주시면 파악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상품 ][FAQ] 회원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SVIP회원-

1년간 이용실적 7,00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 2% 할인 

VIP전용 게시판이용 

대량구매시 단가인하

명절선물증정


-VVIP회원-

3개월 이용실적 1800만원이상 구매 또는

1개월 이용실적 100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 1.5%할인  

VIP전용 게시판이용
대량구매시 단가인하
명절선물증정


-VIP회원-  

3개월 이용실적 600만원이상 구매 또는 

1개월 이용실적 400만원이상 구매 

구매금액 1%할인 

VIP전용 게시판 이용
대량구매시 단가인하


-사업자회원-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한 신규회원

회원가 구매가능 

타임세일 이용가능 


-정회원-
사업자등록증 미 첨부 회원 
상품구매불가  



일반 소매업이 아닌 도매업이라 많은 할인을 해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객 단가가 높은 제품들이 많아 등급상향에 유리한점이 있습니다.

대표님들에게 더욱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수 있도록 다른 이벤트로 보답하겠습니다.

회원등급은 분기별 실적에 따라 상,하향 조정되는점 양해바랍니다.


[ 상품 ][FAQ]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 세금계산서 발행 ★
 * 계산서는 매월 "1일~말일" 까지 주문분에 대하여 취합 후 다음달 10일전까지 발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9일까지 요청필수)


  

계좌이체(무통장입금시) 발급을 원하시는 회원분께서는 배송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반드시 직접 발급요청"

마이페이지 - 배송완료 - 주문번호클릭 - 세금계산서발행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요청하시면  자동 발행해드립니다.
계산서는 주문량에 따라 수시로 발급되기때문에  미발급된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완료는 교환,반품등의 이유로 출고후(송장번호입력후) 7일후 자동 배송완료됩니다.(송장번호 입력 후 7일후 발급신청가능)
  


 ※ 꼭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완료건에 대하여 대표님께서 "반드시" "직접"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주세요. 

   발행요청을 안하시고 발행기간이 지난경우 당사는  현금매출로 별도 신고를 하기 때문에 수정, 추가 발행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점 꼭 유의하셔서 다음달 9일 전까지 요청주시길 바랍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급하지 않습니다. (부가세법 33조 2항 중복발행불가)
    카드결제는 부가세 신고시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대체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 매출전표와 = 세금계산서는 법적지위가 같은 적격증빙자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 세무사에게 문의하시면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1.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이 가능합니다.
  4. [세금계산서 신청]버튼을 눌러 세금계산서 신청양식을 작성하시면됩니다.
  5. [세금계산서 인쇄]버튼을 누르면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사이트 우측하단 채널톡(채팅상담)으로 주시면 실시간 답변해드립니다. 


[ 상품 ][FAQ] 상품 취소 및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설정)




*취소, 반품, 교환* 은 -채널톡-으로 꼭 문의 남겨주셔야 처리됩니다.


*특히 배송준비중 취소는 꼭 채널톡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1. 고고비투비 사이트에서 취소 , 반품, 교환 신청 
2. 채널톡으로 해당내용 필수 공유 (안심번호 주문은 꼭 실번호 알려주셔야 합니다.)
3. 반품 및 교환은 고고비투비에서 직접 송장번호로 수거처리 하고 있습니다. 
대표님들께서는 아래 고객님께 전달사항 숙지하시어 주의사항만 고객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4. 반품 및 교환 수거되면 환불처리 또는 교환처리 됩니다. 



채널톡 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취소, 반품, 교환시 꼭 고고비투비 *채널톡* 으로 해당 내용 문의주신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채널톡으로 문의 없이 홈페이지에서 취소,반품 및 교환요청을 주셔도 취소 및 교환, 반품 수거가 되지 않습니다.  

특히 배송준비중 취소는 필히 채널톡으로 취소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준비중제품은 발주처에 발주가 된 상태이므로 채널톡으로 취소요청없이 홈페이지에서만 취소하시면 실시간 확인이 안됩니다.  
이에 따른 배송시작 된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분께서 지불하서야 합니다. 

 
또한 안심번호로는 자동상품수거가 안됩니다. 고객 실번호 알려주셔야 합니다.




채널톡 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또는 홈페이지 우측하단 보라색 풍선이모티콘 클릭 (채널톡) 





반품, 교환 주소설정 
반품 , 교환, 취소 건에 관하여 각 제품별 출고 및 반품 주소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제품별 출고지 및 반품지는 따로 기재해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각 업체별(각대표님별) 사업지 주소로 입력하시고 "자동수거 예외처리(안함)" 으로 꼭 설정해주세요. 

반품 및 교환 수거는 채널톡 상담후 출고 송장번호로 고고비투비에서 자동수거 진행합니다. 


  상품 발송 전 주문취소

결제 완료 이후 상품이 각 거래처에 발주되기 전 주문취소는 확인 후 가능합니다.

=> 발주전 결제금액 100% 환불

각 거래처별 발주가 들어간경우 취소 불가합니다. (오전9시부터 순차적으로 발주하기 때문에 확인필요합니다. 꼭 채널톡으로 해당내용전달 해주셔야 합니다.) 

각 발주처마다 발주-> 택배준비 -> 발송 -> 송장이 회신 -> 송장입력 시간이 상이하므로 발주이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 상품 발송 이후 주문 취소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상품이 발송 된 이후에는 해당 상품이 공급사에 반품이 확인 된 이후 환불 가능합니다. 

반품신청후 택배수거 및 검수까지 평균 5~7일정도 소요됩니다. 
=> 단, 개 하여 사용흔적이 있거나, 미개봉씰(스티커) 등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을 개봉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인박스 훼손등  

     제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 추가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상품 수령후 단순 변심건 (수령 후 7일이내)

처음 상품 받으신 그대로 인박스(포장) + 겉박스(포장) 해주셔야 반품처리 됩니다.

사용흔적, 상품훼손, 상품 인박스훼손 등 재판매가 불가능할경우 다시 반송처리 됩니다.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검수 후 왕복택배비 제외 후 환불됩니다. 
스마트스토어, 쿠팡등에도 교환 환불규정은 수령 후 7일 이내로 명시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 사정으로 제품을 늦게 확인하거나 한 경우에도 송장번호 조회시 배송완료 후 7일 이내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수령후 불량건

사용중 훼손 파손등을 고려하여 불량건도 제품 수령후 7일이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채널톡을 통해 불량건 접수 (사진 및 동영상 첨부 필수) 
채널톡 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이후 홈페이지 마이샵 주문내역 내 교환 및 반품요청 탭에서 교환, 반품, 환불 요청 해주시면 빠른 처리해드립니다.


※ 초기불량 또는 불량제품으로 반품 또는 교환 신청하여 본사에 회수하였으나, 

고객 사용 미숙으로 인한 불량아닌 정상제품으로 판명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1차적인 cs는 이용가이드를 토대로 고객님께 잘 설명 부탁드립니다.


럴 경우,

1) 사전에 고객님께 본사 택배물 회수 후 정상제품일 경우 자동 반송 및 왕복배송비가 청구됨을 반드시 공지해야 합니다.

2) 사전 에 판매자가 공지하지 않아 발생한 왕복배송비 및 반송에 관한 문제는 판매자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교환 및 반품시 고객 전달 사항 (중요)

꼭 고객님께 택배기사님이 문자 또는 전화 드리고 수거 되는점 공지 바랍니다. 

안심번호 이용시 상품수거가 안되므로 고객 실번호 필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간혹 모르는번호는 안받는분들이 계셔서 택배 수거나 늦어지거나 취소되는경우가 발생합니다.
채팅상담 이후 반품신청이 진행됩니다. 
반품신청 후 1~3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문자 또는 전화 후 수거하시는 점 고지 바랍니다. 
제품은 받으신 그대로 인박스, 겉박스 포장을 해주셔야 반품 접수 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 초과한 경우(공정거래법)
2) 상품이 초기 상태와 상이하게 훼손된 경우
3) 상품 사용으로 상품이 훼손, 멸실되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인박스포장 포함)
4) 주문자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 합배송 여부 및 배송비 관련기준 

 * 고고비투비는 사업자 회원분들에게 최소 단가로 공급하기 때문에 낱개구매는 제품당 배송비가 모두 부과됩니다.

   또한 여러개의 제품을 구매시나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시에도 제품당 배송비가 모두 부과됩니다.  (합배송에 따른 차등 배송비지급)

   이는 제품당 배송비가 포함된 금액이 정상 공급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출고지가 같거나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 공장측에서 합배송으로 출고되는 경우도 있지만(부피와 무게에 따른 차액지급) 

   이 경우 제품 배송비는 별도로 환불을 해드리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고고비투비 채널톡 또는 채팅상담(채널톡)

채널톡바로가기 : https://gogob2b.channel.io

또는 모니터 우측 카톡 실시간 상담톡 아이콘 클릭 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상품 ][FAQ] 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대표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BEST 질문만 이용가이드에 모아뒀습니다.  

상품문의 이용가이드 읽어 보신 후 문의 주세요.

"신규가입하시는 대표님들의 질문의 95%는" 똑같습니다.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가이드로 정리 해뒀습니다. 




1. 공지사항 : http://gogob2b.co.kr/board/free/list.html?board_no=1
2. 이용가이드: http://gogob2b.co.kr/board/index.html

필독하신 후 


홈페이지 우측아래 채팅상담(채널톡) 으로 문의 주시면 실시간으로 답변드립니다.
공지사항 및 이용가이드에 명시된 내용을 문의하시면 답변은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 상품 ][FAQ] 상품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가요? (온라인 판매가격설정)

고고비투비 전상품은 위탁배송 가능합니다.





1. "라인판매가능" 카테고리를 "제외한" 전 상품 온라인 가격 노출 판매 금지 
*온라인판매가능 제품은 상품명 앞에 [온라인판매가능] 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간혹 카테고리 설정시 실수로 온라인판매가능 카테고리로 편입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제품명 앞에 [온라인판매가능] 이라고 적인 제품만 온라인 판매 부탁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쿠팡,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자사몰, 중고마켓 등 포털사이트 검색시 가격노출이 될 경우 절대 판매 불가 
 *네이버나, 쿠팡, 지마켓, 옥션, 11번가, 카카오, SSG, 롯데ON, 티몬, 위메프등 오픈마켓 전채널 판매불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상품과 가격이 확인가능한곳은 절대 판매 불가입니다. 


  단, 가격 노출이 없는 곳에 판매 가능 - 기업납품, 폐쇄몰 복지몰 등 가격노출이 안되는곳에선 판매가 자율
  (폐쇄몰, 복지몰, 기업납품, SNS공구, 지인판매-선물, 회원제쇼핑몰, 비공개밴드, 비공개카페, 해외쇼핑몰, 오프라인 등) 

  

  

2.  "온라인판매가능" 카테고리는 "전 채널" 제약 없이 판매 가능 
*온라인판매가능 제품은 상품명앞에 [온라인판매가능] 이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간혹 체크오류로 온라인판매불가제품이 온라인판매가능 카테고리에 들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판매가능 카테고리에 들어가 있더라도 상품명 앞에 [온라인판매가능] 명시가 없으면 온라인판매금지 제품입니다. 

이에 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꼭 상품명 앞에 [온라인판매가능] 확인 후 판매 부탁드립니다. 

오픈마켓(옥션,지마켓,11번가,롯데ON,신세계몰,인터파크등), 스마트스토어, 쿠팡, 위메프, 티몬, 자사몰, 중고마켓, SNS,블로그, 해외쇼핑몰등 판매가능

- 상세페이지 상단에 공지 : 공지가로 판매 (빨간색 판매준수가) 

- 상세페이지 상단에 공지X : 판매가 자율이나 회원간 경쟁방지를 위하여 네이버 최저가 검색 기준으로 판매권장

  

*참고 : 온라인판매가능 게시판 상품에 최상단(온라인판매금지) 이미지는 전 상품에 일괄 노출되는 이미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3. 바른건강, 컴뱃캠핑용품, 독점공급제품 판매관련

 바른건강, 컴뱃캠핑용품은 당사 브랜드로 타 오픈도매몰에는 (도매꾹,온채널,오너클랜등)  공급불가 입니다. 
 (일반 소매판매, 폐쇄몰등에는 판매 공급가능)
상품명에 *독점공급* 제품은 타 도매사이트에 공급불가 입니다. 소매판매만 가능합니다.




판매규정 위반 시 경고없이 업무방해로 환불 불가 및 회원 탈퇴 처리 진행됩니다. 


또한 악성 판매자는 당사 및 브랜드본사에서 이미지도용 저작권침해등 손해배상 및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대표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상품 ][FAQ] 상품발송은 언제 하나요?(출고문의 , 송장번호입력)


★ 당일출고마감 배송 및 송장번호 ★
 * 고고비투비는 오전 10시 30 전까지 입금, 주문건에 대해 마감 후 당일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 (발주마감 10시30분) 
   90%정도는 당일 출고되나 물량이 많아 밀리는 경우나 재고부족, 택배사사정등으로 익일 출고가 될 수도 있으니 참고 및 이해 부탁드립니다.
   배송기간은 출고일부터 평균 2-4일(명절기간은 제외) 정도 소요되며 간혹 일부 제품은 1주이상 소요되는 제품도 있으니 상품별 배송안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말(금,토,일,월오전) 주문건은 주문이 몰려 월요일에 출고가 안되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요 거래처 발주마감은 10시30분 입니다. 
  일부 거래처는 10시30분 이후에도 발주가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주문 상품에따라 10시30분 이후 주문건도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당일출고를 위해 저희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송장번호는 평균 오후4~7시에 입력되며 일부는 익일 오전까지도 입력되오니 참고바랍니다. (송장이 회신되는대로 실시간으로 입력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주문조회에서 배송상태를 실시간으로 조회 가능하며 등록하신 이메일로 송장입력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 알림등록 해주시면 송장 등록시 알림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량주문의 경우 같은 상품이라도 배송지별로 배송일자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택배사는 제품별로 상이합니다. (CJ대한통운, 우체국, 로젠, 롯데, 한진등)




★ 반품, 교환 주소설정 ★
반품 , 교환, 취소 건에 관하여 각 제품별 출고 및 반품 주소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제품별 출고지 및 반품지는 따로 기재해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각 업체별(각대표님별) 사업지 주소로 입력하시고 "자동수거 예외처리(안함)" 으로 꼭 설정해주세요. 

반품 및 교환 수거는 채널톡 상담후 출고 송장번호로 고고비투비에서 자동수거 진행합니다. 





★ 배송비확인 ★

* 구간별 배송비는 배송비 옆 물음표(?) 클릭하시면 구간별 배송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등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안내

* 도선료 자동부과으로 변경 


* 현재 저희 쇼핑몰에는 제주도 지역이외 기타도서산간지역 비용추가 시스템의 적용이 불가해 주문시 해당지역 배송건은 별도의 추가 도선료를 입금해주셔야합니다.

* 도서산간지역 도선료는 추가 3,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입니다.
각 공급처에서 고고비투비로 추가 도선료 요청시 회원분께 연락드리면 추가 입금을 해주시면됩니다.   (신한은행 110-423-931824 제이케이)






*합배송 여부 및 배송비 관련기준 

   고고비투비는 사업자 회원분들에게 최소 단가로 공급하기 때문에 동일제품 수량별 합배송(묶음배송) 이외 합배송(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도 총판에 따른 출고지가 다르거나 혹은 상품 수량 및 박스크기 무게에 따라 차액지급되므로 
   이는 각 제품당 배송비가 포함된 금액이 정상 공급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출고지가 같거나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 본사측에서 합배송으로 출고되는 경우도 있지만 부피와 무게에 갯수에 따른 차액지급등으로  

   제품 배송비는 별도로 환불을 해드리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FAQ]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 입금확인 ★
 

*고고비투비는 출입금 건에 대하여 자동입금확인 프로그램 사용으로 "입금후 5~20분 내로 자동 입금확인"  하고있습니다.
입금 후 따로 요청 하실 필요 없습니다.

입금자명 기재 시 이체하는 계좌 예금주명과 동일하게 입력해주세요. 
예금주명에 괄호 및 띄어쓰기까지 동일하게 기재하셔야 자동 입금확인 됩니다.  
특히 글자수 제한으로 특수문자 포함 7자리까지만 가능합니다. 
계좌명이 7자리 이상 입금시 계좌명 뒤에 글씨가 잘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사업자명 : 코퍼레이션(홍길동) = 괄호포함 10자리 
주문서 및 통장입금시 : 코퍼레이션(홍 = 7자리 까지만   
위와 같은 형태로 뒷 글자 잘리는경우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30분내로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입금자명과 예금주명이 서로 다른경우
-입금 금액이 잘못된 경우 

이럴경우 채널톡으로 꼭 말씀해주세요. 




기타 문의 사항은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전화는 특성상 업무량이 많을 경우 연결이 안 될 수 있습니다.



  


[ 상품 ][FAQ] 회원가입 및 사업자승인 (필독)

고고비투비에서는 사업자회원만 가입승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법인 사업자)

이메일 : info@gogob2b.co.kr
채팅인증 : https://gogob2b.channel.io  홈페이지 우측하단 채널톡(채팅상담)으로 신청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첨부하여 주세요.

 

1.성함 :

2.아이디 :

3.판매채널 링크(URL) :
4.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


 






※ 이용가이드 (FAQ) 를 꼭 필독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증 첨부파일로(사진파일) 올려주세요.(미첨부시 인증이 되지 않음)

※ 영업채널 대표님들은 명함 첨부 부탁드립니다.

사업자정보와 실 가입 회원이 다를경우 승인거부됩니다. 
※ 탈퇴신청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탈퇴신청 해주세요.


고고비투비 모든제품은 위탁배송이 가능합니다. 

온라인판매가능카테고리 제외 전상품은 온라인 가격노출 판매 금지 입니다. 

판매규정 위반시 환불금지 및 회원탈퇴 처리가 진행됩니다.

또한 악성 판매처는 손해배상 및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CS CENTER
070. 7789. 0002
평일 오전 9:00 - 오후 5:00
토, 일, 공휴일 휴무 
신한은행 : 110-423-931824
예금주 : 제이케이(임재경)
반품 주소 : 각 상품별 반품주소 확인후 반품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1588-1255)

-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BANK INFO
070. 7789. 0002
평일 오전 9:00 - 오후 5:00
토, 일, 공휴일 휴무 
신한은행 : 110-423-931824
예금주 : 제이케이(임재경)
반품 주소 : 각 상품별 반품주소 확인후 반품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1588-1255)

-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